Mouth

상하목장 '얼려먹는아이스크림' 후기

핑상 2023. 3. 31. 13:57
728x90
반응형

 

늘 먹던 아이스크림이 질려서

오늘은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구매해왔다

바로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이다

난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다

초코와 밀크를 합쳐 18개에 12590원이면 꽤나 합리적인가격이다

공식사이트를 참고하니 맛은

밀크와 초코 망고 3가지 종류가있다

내가 산 제품처럼 초코와 밀크 합쳐진 제품은

코스트코 전용으로 나온듯하다

https://brand.naver.com/maeil/category/188e8a06e1db4cfab66bf476b719d90b?cp=1

 

매일유업 직영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매일유업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스토어

brand.naver.com

매일 유업은 직영스토어가 네이버에 있어

링크를 첨부해본다

각각 18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한박스에 24개 기준이다

박스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다

멀리서 봐도 밀크와 초코를 구분할수있을만큼 

색깔로 명확하게 표시되어있다

눈여겨 보지않는 영양성분표도 각각 찍어보았다

주목할점은 두제품모두 유기농원유(국산)이 40%나 함유되었다는것이다

피부가 예민한 어린아이들도 건강하게 먹을수있는제품이다

제품은 실온에서 보관이며

먹고싶을때 미리 얼려두면된다

디자인이 귀여워 한번 더 찍어보았다

초코는 포장지 모양이 다 같은데

밀크는 조금씩 다르다

728x90

왜인지는 모르겠다 

제품은 생각보다 꽤나 묵직하고 길다

겉은 두꺼운 종이재질로 포장되어있다

이제 냉동실에 얼릴 차례다

얼리기전 내용물이 잘 섞이게 흔들어 준다

내용 침전물이 잘 섞이게 하기 위해서인데

난 대충 흔들고 냉동실에 넣었더니

아이스크림 윗부분은 부드러웠지만 밑부분은 

샤베트처럼 사각사각한 식감이 들었다

여러번 흔들어 얼리는것을  추천한다

또 박스채 얼리면 시간이 좀 더 걸릴수도있기에

낱개 포장으로 얼리는것이 좋다

보통 12시간-24시간을 얼리면된다

먼저 기대하고 먹었던 밀크맛이다

상하목장 하면 어떤제품이든 진한 맛이 매력이다

난 우유풍미의 진한 맛을 상상했다

예를 들면 깊은 바닐라맛? 같은

하지만 내 예상과 다르게

진한 연유맛이 강했다고 할까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달았다

그래도 인위적으로 단맛이 아니라

깊은곳에서 올라오는 단맛이기에 자극적이지않다

 

 

개인적으로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난

한개를 다 먹기 힘들었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참으로 맛있게 먹을듯하다

또 이 제품의 좋은점은

위에 언급했듯이 종이 포장으로 되어있기에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폴라레티' 같은 제품보단

입에 상처가 날 확률이 적다

그래서 입안이 약한 어른들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이없다

난 밀크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로

아포카토를 만들어먹을 예정이었지만

어울리지 않을듯 하여 시도하지 못했다

살짝 덜 달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전체적인 식감은 좋았다

젤라또 처럼 쫀득쫀득하고 입에서 살살녹는 매력적인 식감을 가졌다

며칠뒤 초코맛을 먹어보았다

밀크가 너무 달아서 초코는 기대를 하지않았지만

생각보다 초코가 내 입맛에 맞았다

진하고 깊은 리얼 초코맛이

겉도는 가벼운 초콜렛맛과 다르게

상하목장의 원유 맛과 어우러져

맛있는 초코맛을 만들어냈다

초코맛도 밀크처럼 달지만

초콜릿 본연의 맛과 

꾸덕함이 살아있기에 맛있게 먹었다

다음 구매엔 초코만 단독으로 사먹을 의향이다

공식홈페이지엔 망고맛도 판매하고있다

더운 여름엔 망고같은 시원한 

과일맛도 좋을듯하다

역시 상하목장 제품은 날 실망시키지않는다

봄이 오고 더워지면

종종 생각날 제품이다

깊은 본연의 맛을 낸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이 제품을 추천한다 :)

728x90
반응형

'Mou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차 '클래식 밀크티 파우더' 후기  (15) 2023.05.21
코스트코 '단팥 크림빵' 후기  (0) 2023.04.07
개포동 글린(Glyn) 커피 :)  (0) 2023.03.25
안양갈비맛집 '송도 갈비'  (1) 2023.03.19
'청실홍실' 도곡점 후기  (0) 2023.03.08